티스토리 뷰

 

 

 

(2016. 4. 3. 추가)

현재 설렘뷰티 네일은 독립(?)해 나와 삼이뷰티샵으로 이전.

본식 네일할때도 이전해 계셨으니, (내 본식이 1월 16일=_=) 사실 이전한 지는 꽤 되었음.

중간에 이전하셨음에도 웨딩 패키지를 계속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

나의 본식 네일 및 페디도 곧 업데이트를... (대체 몇달전이니;;)

 

 

==========================================================================================================

 

 

와우 대박. ㅋㅋㅋㅋ 이 웨딩 카테고리 오랜만이다. (사실 블로그 자체가 오랜만...) 아무튼 결혼 준비, 하면 웨딩 플래너, 스드메 등등 할 얘기가 많지만 일단 건너뛰고 네일 먼저 포스팅하려고 한다. 그 이유는 방금 웨딩 촬영용 네일과 페디를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

 

금요일이 웨딩 촬영이라 이것 저것 준비하고 있다. 스튜디오 계약이나 드레스 셀렉 등의 굵직한 건 끝냈고, 웨딩슈즈랑 부케/화관도 주문했고... 이제 코앞으로 다가온 촬영을 위해 네일이나 속옷 등 자잘한 것들을 준비하는 중. (나 살색 or 흰색 속옷이 없어서 사야하는데 사러 갈 시간이 엄써...)

 

아무튼, 네일을 어디서 받을까 고민하다가... 집에서 가장 가까운 설렘 뷰티샵에 갔다. 헤어/네일/스킨케어 등 토탈 뷰티숍 같은 곳인데, 나야 뭐 헤어샵은 원래 다니던 곳이 있었고 스킨케어야 혼자 하고 있으니 네일이나 받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던 도중... 이래 저래 시간 없는 내가 가기 적당할 것 같아서- 걸어서 10분이면 갈 수 있는 곳으로.

 

여수에선 처음 가본 네일샵인데, 최근에 새로 생긴 곳이라 평을 찾기도 힘들고, 여수에는 워낙 여자 인맥이 없다보니 정보도 없고... 그냥 한 2주 전에 들러서 케어 한번 받았었는데 깔끔하니 괜찮아서 웨딩 네일도 여기서 하기로 결정. 알고보니 원래 조앤샵 내에 있던 네일샵이 나오면서 헤어샵이랑 스킨케어를 같이 하게 된 거라고..?!

아, 내가 깜빡 잊고 샵 사진은 하나도 못 찍었는데 ㅠㅠ 꽤 크고 넓은 편이고, 오늘 평일인데도 헤어샵에 사람들이 꽤 많았음.

 

딴 소리가 더 길어지기 전에 나의 웨딩 촬영용 네일 및 페디 사진 공개!

 

 

 

 

 

 

일단 네일부터! 깔끔한 누드톤으로 3번씩 풀콧하고, 스톤으로 포인트. 아 정말 스톤 아낌없이 마구마구 얹어주셔서 좋았다. 정말 예뿜 ㅠㅠ 사진으로는 다 표현이 안 돼!

다양한 크기와 컬러의 스톤을 조화롭게 얹어 주시는 센스가 대박이라는. 진주랑 스와로브스키..♡

그리고 무엇보다 저 누드톤 폴리시가 대박!! 완전 누드/스킨톤은 아니고 약간 피치빛이 도는 색상인데 진짜 예뿌다. 언니가 추천해주신 색인데 정말 최고최고..!

 

 

 

 

발 사진은 부끄러우니까 조그맣게 ㅋㅋㅋㅋ 역시 이것도 스톤으로 포인트. 버건디 컬러를 추천해주셨었는데 난 웨딩슈즈 신었을 때 너무 눈에 띄는 것보다 조화롭게 보이는게 이쁠 것 같아서 약간 톤다운 된 핑크색을 골랐다. 언니가 사진 찍어주시면서 살짝 그늘이 졌네용 히히 ㅜㅜ

발톱 너무 짧게 자른다고 혼나씀.. 헤헤헤헿 ^^;;;;;

 

 

아무튼... 시술해 주시는 언니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내가 무엇보다 놀랐던 건 가격!!

내가 오늘 예상하고 있었던 네일/페디 가격이 있었는데, 웨딩 패키지로 결제하면 거의 그 가격에 신부 네일/페디 2회(촬영/본식), 신랑 케어, 어머니 네일 서비스까지 해주신다고. 물론 쏙오프와 케어까지 포함해서...!! 그래서 당장 결제 ㅋㅋㅋㅋㅋ

여수 네일샵의 시세?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서울 네일샵들에 비교하면 정말 착한 가격.

거기다 센스있고 이쁘게 잘해주시고..ㅜㅜ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결혼식 끝나고도 자주 가서 네일 받고 싶음....

 

근데, 남자친구가 네일 너무 자주 하지 말라고 고나리함... (비싸다고...=ㅅ=... 이게 얼마나 기분 전환이 되는데ㅜㅜ..)

뭐 어쨌든, 다음에 갈 땐 남자친구도 같이 케어 받아야겠다.

우리 엄만 서울에 있으니까 못 받을거고... 헝헝.

 

 

아무튼 사랑합니다.

1주일 이내로 오면 무료로 탑젤도 새로 발라주시고 떨어지거나 갈라진 부분 보수도 해주신다고 함.

주말에 또 가야징~

 

 

 

 

'1월의신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준비 1. 웨딩홀 결정하기 (스압)  (0) 2015.08.06
결혼  (0) 2015.08.0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